'런 온' 임시완♥신세경, 서로를 향하는 완주 로맨스…이별마저 납득가는 이유

입력 2021-01-25 12:29   수정 2021-01-25 12:30

런 온 (사진=메이스엔터테인먼트, 콘텐츠지음)


‘런?온’?임시완과?신세경의?쉽지?않은?사랑이?시청자들의?궁금증을?증폭시키고?있다.?
?
JTBC?수목드라마?‘런?온’에서?헤어질?위기에?처한?기선겸(임시완)과?오미주(신세경)의?이야기가?현실?공감을?불러일으키며?사랑에서?누구나?한번쯤?고민해?봄직한?주제를?던졌다.?안타깝게?찾아온?시련을?딛고?두?사람이?과연?무사히?사랑을?완주할?수?있을지?시청자들의?이목이?집중되는?이유다.?
?
새롭게?출발한?선겸과?미주의?연애는?두?사람?생활의?연장선이?되며?각자만의?하루를?더욱?풍성히?채워?나갔다.?후배?김우식(이정하)의?재활에?전념하며?본격적으로?에이전트로서의?행보를?걷기?시작한?선겸은?미주?덕분에?보게?되는?영화가?많아지면서?얻어가는?메시지들이?늘어갔다.?새?번역?작업에?들어간?미주는?선겸과?함께?세운?‘하프?마라톤?완주’라는?목표를?위해,?예전보다?더?일찍?자고?일어나?달리기로?아침을?여는?루틴을?몸에?익혀?나갔다.?이렇듯?익숙한?생활?속에?소소한?변화를?꾀하며?관계를?이어가는?두?사람?모습은?진정으로?‘나’를?챙길?줄?아는?건강한?연애란?무엇인가에?대한?답을?그려내?뜨거운?응원을?불러?모았다.?

그런?의미에서?미주가?선겸에게?건넨?이별은?‘온전한?내가?있어야?사랑도?있다’는?메시지를?전해?슬프지만?이해가?되는?전개로?다가왔다.?선겸의?아버지?기정도(박영규)가?압박하는?상황?속에서?흔들리지?않고?스스로를?존중하기?위한?선택이었고,?이제까지?“나?하나?지키려고?사는?인생”을?걸어왔던?그녀의?단단한?면과?궤를?같이하는?지점이었기에?시청자들의?공감을?부른?것.?

내가?아닌?다른?것이?우선이?되는?사랑은?불안함을?가져다주지만,?자신을?잃지?않고?중심을?잡아가며?이어가는?관계는?흔들리지?않는?안정된?연애를?가능케?한다.?그동안?인물들의?건강한?신념과?성숙한?행보를?통해?무해한?매력을?선사해왔던?‘런?온’?이기에,?이들에게?닥친?시련은?사랑에서도?스스로를?지켜?나가라는?메시지를?전하며?또?다른?극복의?순간을?기대케?한다.

이에?제작진은?“혼자만의?시간을?갖게?된?선겸과?미주는?상대방을?만나?변하게?된?생활?속에서?서로를?계속?그려?나갈?전망이다.?두?사람에게?들이닥친?위기가?앞으로?더욱?단단해지기?위한?과정이?될?수?있게?따뜻한?시선으로?응원해달라”고?전했다.??
?
한편 서로를?향하는?완주?로맨스?‘런?온’은?매주?수,?목?오후?9시 방송된다.?

김나경 한경닷컴 연예·이슈팀 기자
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@hankyung.com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